제2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제2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9일 음성체육관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6.11.0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표창을 받은 (주)삼정향료 등.
▲ 음성군수 상을 받은 제일화학공업(주) 대표 등 시상자들.
▲ 제2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회식.

제2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9일 음성체육관에서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군기업체협의회(회장 이병홍)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음성군의회 의장, 박용순 충북지방중소기업청장, 김정호 고용노동부 충주지청장 등 기관장, 기업인, 경제관련 단체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번 기업인의 날 행사는 '음성군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 조례'에 따라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기업발전 뿐만 아니라 음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 29명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으며 관내 기업인 중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기여한 모범기업인 3명에게는 감사장이 수여됐다.

또한,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 행사에는 기업인 축제의 장이 펼쳐져 박일준 등 초청가수의 축하 공연에 이어 읍·면 기업체협의회별 대표자가 출전하여 갈고 닦아온 노래 실력을 뽑내는 노래자랑도 열렸다.

이병홍 기업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행사가 지역경제 발전의 주역인 기업인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기업인 그리고 유관기관단체장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