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경 에코그린 아파트 모델하우스 개관식
태경 에코그린 아파트 모델하우스 개관식
4일 생극면 신양리 현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6.11.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재홍 태경종합건설(주)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홍승호 지역발전협의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에코그린 아파트 정면도.
▲ 에코그린 아파트 모델하우스 개관식 테이프 컷팅.

유수의 건설업체인 태경종합건설(주)(대표 최재홍)이 시행하는 태경 에코그린 아파트 모델하우스 개관식이 4일 음성군 생극면 신양리 현지에서 기관사회단체,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모델하우스 개관식에는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음성군의회부의장, 김영관 생극면장, 김기명 음성군새마을회장, 한동수 음성군축산발전협의회장, 오삼선 이장협의회장, 홍승호 지역발전협의회장, 송춘홍 주민자치위원장, 김창운 새마을회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생극면민들의 숙원사업으로 시행하는 태경 에코그린 아파트 건설사업은 음성군 생극면 신양리 465-5 일원 대지면적 4535㎡(1371.84평) 건축면적 928.2026㎡(280.78평)에 근린 생활시설로 조성된다.

태경 에코그린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15층, 24평형(52세대), 29평형(52세대) 등 2개 평형대 총 104세대로 건립되며 모든 세대가 주택선호도가 높은 3Bay구조로 조성되며 채광 및 환기까지 고려하여 건립된다.

또한 140대의 주차장 시설을 갖춰 세대당 평균 1.4대를 주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아파트 내 조경시설과 옥상에 하늘정원 설치 등으로 자연과 하나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주민편의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주민서비스센터, 다목적실 등을 조성하여 입주민 모두에게 고품격 라이프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최재홍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각계의 크나큰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로 에코그린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게 되어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대표는 “저 또한 동향으로 면민의 염원인 아파트를 건립하게 되어 기쁘며 생극면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또한 입주민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질 좋은 아파트로 건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